my tracklist from taetiseo ( SNSD)

Taetiseo

taetiseo, one of the sub-unit for girls-generation consists of tae (taeyeon), ti (Tiffany) and Seo (Seohyun). thus it makes three out of the nine girls..
there are few songs in their new album
01. Twinkle ‹3
02. Baby Steps
03. OMG (Oh My God)
04. Library
05. 안녕 (Good-bye, Hello)
06. 처음이었죠 (Love Sick)
07. 체크메이트 (Checkmate)

but the one that fall into my attraction is "Baby Step" and the title song " Twinkle"

]

Lyric:
Taeyeon] umkyeojin maeumi jakku saeyeonaga
sumkyeobogo kamchwodo modu heulleonaga
[Seohuny] daheul su eomneun neoreul bomyeonseo
nae chageun geurimjado deulgilkka sumeosseo

[Tiffany] Oh nan tteollineun georeumeul joshimhi dagakabwah
[Taeyeon] Oh nan deo kakkai kalsurok eocheonji duryeowojyeo niga meolleojilkka

One, two nae mami three, four sumkyeori five, six onmomi
[Seohyun] neoman bomyeo keoreo

[Tiffany] du nuneul karilsurong niga deo jalboyeo (its you its you)
[Seohyun] nae du kwiireul mageulsurok jongil neoman deullyeo
[Taeyeon] ne nunbit ilgeonaegi eoryeowo
onjongil ne gyeoteseo nunchiman boge dwaeh

[Seohyun] Oh nan tteollineun georeumeun deo hanbeon dagakabwah
[Tiffany] Oh neon nae sarangi boineun gakkaun georikkaji ijen dagawahjwo

One, two nae mami three, four sumkyeori five, six onmomi
[Seohyun] neoman bomyeo keoreo
One, two eojedo three, four oneuldo five, six maeildo
Baby steps neoreul hyanghae keoreo

[Tiffany] oneuldo na honja nunmuljinneun georeumeuro neol hyanghae keodko itjiman
[Taeyeon] ne mame dahneun nal ne pume anajul keu nareul gidaryeo.. I need you hey

[Tiffany/Taeyeon] Oh nan tteollineun georeumeun joshimhi dagakabwah
[Taeyeon] (Oh somebody help me oh somebody help me)
[Tiffany/Taeyeon] Oh nan deo kakkai kalsurok eocheonji duryeowojyeo
Oh nan tteollineun georeumeun deo hanbeon dagakabwah
Oh nan nae sarangi boineun gakkaun georikkaji ijen dagawahjwo

One, two nae mami three, four sumkyeori five, six onmomi
[Seohyun] neoman bomyeo keoreo
One, two eojedo three, four oneuldo five, six maeildo
Baby steps neoreul hyanghae keoreo

Translation:
My scrunched up feelings keep seeping out oh
I try to hide and cover it but it all comes out oh

As I see you, who I can't touch
I hide because my small shadow might be seen

Oh, with trembling steps, I carefully approach you
Oh, the closer I get to you
Somehow the more I'm afraid that you'll get farther away

* One, Two, my heart
Three, Four, my breath
Five, Six, my entire body walks, only seeing you


The more I cover up my two eyes
I see you clearer (It's you, it's you)
The more I block my ears,
I hear you all day

It's so hard to read your eyes
All day I'm cautious around you

Oh, with trembling steps, I carefully approach you again
Oh, please come closer so you can see my love

* Repeat

** One, Two, even now
Three, Four, even today
Five, Six, even tomorrow, walk toward me

Again today, I walk toward you with tearful steps
I wait for the day that I will touch your heart
For the day you will hold me in your embrace
I need you hey

Oh, with trembling steps, I carefully approach you
Oh, the closer I get to you
Somehow the more I'm afraid

Oh, with trembling steps, I carefully approach you again
Oh, please come closer so you can see my love

* Repeat

** Repeat




credit: SMTown


Lyrics:
[Tiffany] The twinkle, twinkle, the twinkle, twinkle

sumgyeo do twinkle eojjeona? nune hwahk ttwi janha
beire ssayeo isseodo naneun twinkle tiga na

[Taeyeon] ttan saramdeuldo da binnaneun nareul chowahae
kkeutkkaji kyeonggyehaeya hae
boseogeul humchin neojanha

[Tiffany] neul naye kyeoseul jikyeojwo nae juwiiman maemdora
[Seohyun]nuneul tteji marajwo nae maeryeoge ppajyeo

sumgyeo do twinkle eojjeona? [Taeyeon] (twinkle, twinkle eojjeona?)
nune hwahk ttwi janha [Taeyeon] (ttwi janha, ttwi janha)
beire ssayeo isseodo naneun twinkle tiga na

[Tiffany] nan mijiye sekye shiganeurijeobeorilkeol
achime nuneul tteobwahdo kkumeun gyesoktwel keoya

[Seohyun] nan neoreul wiihae kkumigo deo yeppeuge nal banchagillae
[Taeyeon] waeh neoman honja molla naye jinkareul

sumgyeo do twinkle eojjeona? [Seohyun] (sumgyeo do twinkle eojjeona)
nune hwahk ttwi janha [Seohyun] (nune hwahk ttwi janha)
beire ssayeo isseodo naneun twinkle tiga na

[Seohyun] neomu taeyeonhae neomu ppeonppeonhae
bakkeneun nal sowonhaneun juri kkeuchi an boyeo
[Taeyeon] maldo andwehke neon neomu damdamhae nan haneurarae tteoreojin byeol

sumgyeo do twinkle eojjeona? [Tiffany] (ha ha ha~ yeah~)
nune hwahk ttwi janha [Tiffany] (nune hwahk ttwi janha)
beire ssayeo isseodo [Seohyun] (beire ssayeo isseodo)
naneun twinkle tiga na [Taeyeon] (hey yeah!)

keudaeye twinkle nareul bwah [Taeyeon] (keudaeye twinkle nareul bwa, hey!)
eodil bwah? nareul bwah [Tiffany] (oh oh, nareul bwa)
chikchikhan os sogeseodo
naneun twinkle taega na [Seohyun] (naneun twinkle taega na)

sumgyeo do twinkle eojjeona? [Tiffany] (nan twinkle eojjeona)
nune hwahk ttwi janha [Seohyun] (nuneul hwahk ttwi janha)
beire ssayeo isseodo
naneun twinkle tiga na [Tiffany] (woo! t-twinkle al janha)


Translation:
The twinkle, twinkle The twinkle, twinkle

* Even if I hide it, I twinkle - what to do?
It catches the eye instantly
Even if I'm covered with a veil
I obviously twinkle

Other people like the twinkling me too
You need to take caution till the end
You're the one who stole this gem

Always protect my side, only linger around me
Don't take your eyes off me
Fall into my charm

* Repeat

I forget the times of the unknown world
Even when you open your eyes in the morning
Your dream will continue

I want to look good for you
I want to be prettier and twinkle
Why are you the only one who doesn't know my true value?

* Repeat

You're so calm, you're so arrogant
I can't see the end of the line of those who want me
Unbelievably, you're so indifferent
I'm a fallen star from the sky

* Repeat

You're twinkle, look at me, where are you looking?
Look at me - even with dull clothing on
I still twinkle

* Repeat

credit to:
Vids: Youtube & SMTown
lyrics & translation: Pop!gasa & wonderfulgeneration.net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semalam....

exam week come...(shinee version)

your Korean name is?~